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 구글광고
- 맘카페
- 유튜브광고
- 맘카페방법
- 온라인마케팅
- 블로그마케팅
- 마케팅용어
- 맘카페마케팅
- 마케팅단어
- 바이럴마케팅
- 맘카페바이럴
- 학원블로그
- 관리대행
- 마케팅용어뜻
- 그루브애드홍대리
- 맘카페광고
- 블로그관리대행
- 맘카페홍보
- 마케팅단어뜻
- 맘카페침투
- 그루브애드
- 맘카페효과
- seo
- 블로그품질지수
- 학원블로그관리
- 카페침투
- 카페마케팅
- 블로그관리
- 검색엔진최적화
- 입소문마케팅
- Today
- Total
그루브애드: 맘카페 홍보광고 전문
브랜딩블로그 관리와 운영방법 알아보기 본문
안녕하세요 대표님사업의 성공파트너
그루브애드 홍대리입니다.
코로나 거리두기가 풀리면서 많은 대표님들께서
본격적으로 마케팅을 진행하시고자하는데
가장 기본적으로 하는 브랜딩블로그는
생각도 안하고 계신 대표님들의 생각을 깨트리고자!
오늘은 브랜딩블로그 관리와 운영방법에 대해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
왜 이렇게
매출이 안오르지?
스마트폰을 이용하는 분들이라면
정보를 얻고자 할때가장 기본적으로 네이버 검색창에검색을 합니다.
그렇기때문에 네이버에 노출시켜야하는 것이가장 우선적으로 필요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그 중 가장 중요하다고 할 수 있는 것이바로 블로그 인데요!
블로그 또한 개인이 운영하는 일반 블로그가 아닌내 회사의 브랜딩블로그를 운영 관리하셔야합니다.
왜 브랜딩블로그를 운영 관리 해야하는지,그리고 브랜딩블로그 운영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브랜딩블로그 왜 해야할까?
많은분들이 정보를 얻기위해
1차적으로 네이버에서 검색을 해보기 때문입니다.
내 브랜드의 블로그가 활성화되어있고
고객들이 흥미를 가질 수 있는 이벤트 내용이나
신제품 출시등을 체험단이나 기자단으로 광고성으로
알리는 것이 아닌 내 브랜딩블로그에 홍보 할 수 있다는 점!
체험단, 기자단, 배포로 나가는 마케팅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는 점과 내 브랜딩블로그를 통해
고객소통이 가능하고 신뢰를 줄 수 있기 때문에
브랜딩블로그를 운영 관리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브랜딩블로그는 운영중이나, 효과가 없는 것 같다고
생각하시는 대표님들께서는 아래 내용을 한번 체크해보실 필요가있습니다!
1. 내 브랜드와 관련이 없는 글을 올리고 있는지.
네이버블로그는 로직이 다 정해져있고 수시로 변화되기에
혼자 운영관리를 하실 경우 꼭 공부를 하시고
포스팅을 작성하셔야합니다.
다양한 주제보다는 내 브랜드와 맞고 연관성이 있는
주제로 소비자에게 브랜드의 신뢰도와 가치를 전달하고
높여야 브랜딩블로그가 성장 할 수 있습니다.
2. 다시 시작!
기존에 운영하던 브랜딩블로그의 방향성이
잘못된 것 같다면 주저마시고 지금부터라도
방향성과 운영방법을 바꿔 다시 시작하시면 됩니다.
내 브랜드와 연관된 질 높은 정보를
소비자가 내 블로그에 머무는 시간을 늘릴 수 있게 해야합니다.
새롭고 다양한 사진들로 관심을 갖게하여
자주 방문 할 수 있게 해야합니다.
로직에 맞는 브랜딩블로그 관리로
노출기회를 만들어드리겠습니다.브랜드에 대한 인지도도 올리고
네이버 블로그 로직에 맞게 포스팅을 작성하여
브랜딩블로그를 성장시켜 상위에 노출된다면
고객들에게 노출도 잘되어 유입도 생기고
매출에도 영향을 줄수있는 브랜딩블로그!
시간적으로 여유가 없으신 대표님들
블로그 포스팅에 어려움을 겪고 계신 대표님들
블로그 운영관리가 힘들고 시간이 안나신다면
고민하지마시고 연락주세요!
감사합니다. 😉
그루브애드 홍대리
010-4612-5758
카톡 hhyozin
https://groove0311.imweb.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