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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루브애드: 맘카페 홍보광고 전문
인스타그램 인플루언서 섭외 협찬 방법 본문
안녕하세요 온라인마케팅 전문
그루브애드 홍대리입니다. 😊
최근 다양한 카테고리별로 인스타그램 인플루언서들이
많아지고 관심도가 높아지면서 섭외와 협찬 방법에 대해
알아보시고 궁금해하고 계시는데요.
그래서 오늘 포스팅 내용은 인스타그램 인플루언서 카테고리별 섭외 협찬
현명하게 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드리고자 합니다.
인스타그램 카테고리별 인플루언서
인스타그램 인플루언서는 카테고리별로 다양하게 활동하고 있는데
내 업체에서 홍보하고 싶은 제품에 대한 카테고리를
우선적으로 확인하고 주 구매고객 연령층을 확인해야합니다.
인스타그램 인플루언서 마케팅의 규모는 계속 성장할 것이며
소비자들과 공감 소통을 통해 자연스럽게 내 제품과 브랜드의 인지도를 높이고
홍보하여 매출을 올릴 수 있도록 진행되야 합니다.
인스타그램 인플루언서 섭외
인스타그램 인플루언서 섭외 마케팅이 인기있는 이유는
아무래도 일반인이면서 카테고리별로 팬층이 잡혀있고
광고 홍보에 대한 거부감이 적기 때문에
소비자와 소통하면서 자연스럽게 사람들에게 구매욕구가
생길 수 있도록 만들어주게되어 이 점에서 영향력이 굉장히 크다고 할 수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인플루언서 섭외시 팔로워 수 1만 이상을 보유하고 있기에
반응도 즉각적으로 확인이 가능하며 이를 통해 매출상승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인플루언서 협찬
인플루언서 협찬 마케팅은 홍보하고자 하는 제품이나 서비스에
이미지가 잘 맞는 인플루언서를 선택해서 진행되야 하는데
간혹, 광고주분들께서 무조건 팔로워 수가 높고
단순히 인지도가 높은 유명한 인플루언서와 진행하고자 하시는분들이 많으십니다.
이는 정말 잘못생각하고 계시는것이 제품의 이미지와 컨셉이 평소 인플루언서가
업로드하는 사진들과 맞지 않아 피드가 어색하다면 그의 팬층도 역시
무관심으로 지나쳐 효과가 없게 됩니다.
인스타그램 인플루언서 섭외 협찬 마케팅은
어떤 컨셉으로 홍보할 것인지 콘텐츠를 잘 설정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단순히 '이 제품 나도 쓰고있으니 여러분도 써보세요' 가 아닌
팬층 즉, 잠재고객들에게 이목을 끌 수 있는 콘텐츠를 만들어 진행하여
보다 높은 효과를 볼 수 있도록 진행되야합니다.
인스타그램내 #협찬 #광고 해시태그 검색해보면
300만개 이상의 게시물을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과거 뒷광고 논란으로 인해 필수로 광고 협찬을 밝히고 진행해야 되기에
현재는 어떤 콘텐츠로 얼마나 소비자에게 이목을 끌 수 있는지가 Point 입니다.
또한, 한명 한명 DM으로 컨텍하여 요청하기란 사실상 쉽지 않기때문에
그루브애드와 협업중인 각 카테고리별 인플루언서를 통해
섭외 및 협찬 진행하시는것이 효과적입니다.
또한 사내에 콘텐츠 제작자와 디자이너, 카피라이터 등
소비자들에게 이목을 끌 수 있는 콘텐츠 제작이 가능합니다.
타 업체와는 다른 그루브애드의 최대 장점은
영업사원 혼자 실제 마케팅업무에 투입되어 전담하는 것이 아닌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다수로 배정되어 최대의 효율을 내고
빠른 피드백이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인플루언서 협찬 섭외 방법 그루브애드를 통해 효과적으로 진행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