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 맘카페침투
- 검색엔진최적화
- 구글광고
- 마케팅단어
- 그루브애드홍대리
- 관리대행
- 맘카페광고
- 블로그관리대행
- 학원블로그
- 블로그품질지수
- 유튜브광고
- 카페침투
- 맘카페방법
- 블로그마케팅
- 블로그관리
- 그루브애드
- 바이럴마케팅
- 마케팅단어뜻
- 맘카페
- 마케팅용어뜻
- 맘카페홍보
- seo
- 맘카페마케팅
- 입소문마케팅
- 카페마케팅
- 마케팅용어
- 맘카페바이럴
- 학원블로그관리
- 맘카페효과
- 온라인마케팅
- Today
- Total
그루브애드: 맘카페 홍보광고 전문
맘카페 광고 홍보 효과보기 본문
안녕하세요 온라인마케팅 전문 기업
그루브애드 홍팀장입니다. 😉
사업장을 운영하시는 광고주분들이시라면
바이럴마케팅하면 맘카페가 제일 효과가 좋지
라는 말을 많이 들어보셨을텐데요!
신규 고객 유치뿐 아니라 지속적으로 유입될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는
맘카페 광고는 선택이 아닌 필수인 마케팅입니다.
실생활에 필요한 식품, 생활 제품및 용품등
다양한 업종에서 광고가 가능하며 맘카페 효과를 보고자 하실때
진행대비 유입 효율이 굉장히 높으며 파급력이 쎄기 때문에
맘카페 홍보의 선호도는 가장 높은 바이럴 마케팅입니다.
카페 회원들끼리 좋은 정보를 서로 공유하며 이것이 곧
여론형성이 되어 구매 전환으로까지 이어지기 때문인데요.
이러한 특장점을 이용하여 단기간에 브랜드를 홍보하기에
아주 적합한 방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요즘은 블로그에 소정의 원고료를 전달받아 작성된 포스팅과 같은
공정위 문구로 인해 실제 후기라고 생각하지 않다보니
맛집을 찾더라도, 화장품을 구매하더라도,
학원이나 병원에 대한 정보를 물어봐도 블로그가 아닌
카페내 회원들과 소통하며 평판을 확인한 후
방문하는 경우가 훨씬 더 높습니다.
효과가 좋은 맘카페 홍보,
하지만 주의해야 할 점도 있습니다.
너무 대놓고 광고글스럽게 과하게 홍보를 하게되면
오히려 부정적인 이미지를 만들 수 있습니다.
후기성으로 글을 올려 자연스럽게 홍보를 하고자 한다면
일상 작업이 잘 되어있는 계정과
솔직한 느낌을 담아 회원들과 소통해야하며,
정보글이나 '도움을 주니 다들 살펴보세요.' 하는 느낌을
심어주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맘카페 광고는 카페마다 가진 특성이 매우 다르며
활동하는 사람들과 카페 성향이 다르기 때문인데요.
어떻게 하면 사람들이 더 궁금증을 유발시킬 수 있을지,
내 업종은 어떤 카페로 시작을 해야할지 등
이것 저것 정확하게 파악한 후 진행해야 합니다.
맘카페 광고 홍보 효과가 있다는 것은 알았는데,
업체 선정은 어떻게 해야하나요?
문의주시는 분들을 보면 답답한 마음이 들 때가 한두번이 아닌데요..!
맘카페 광고를 위한 홍보를 아주 저렴한 단가로 찾아보시며 맘카페 효과를 기대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시기 때문인데요.
요즘은 내가 먹을 식재료나 물건등은 값이 비싸더라도 세세하게 비교해보며 좋은 쪽을 선택하는데,
꼭 저렴한 단가만 찾으시는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어떠한 서비스로 진행이 되는지, 단가 비교가 있다는 것은
곧 퀄리티적으로 차이가 있다는 것인데 이점을 놓치시는 분들이 굉장히 많이계십니다.
당장에는 비교적 저렴한 단가만 찾으실 수는 있으나, 단가가 조금 오를수록 그에 따른 퀄리티가 추후에는
효과적인 부분을 좌우할 수 있다는 것을 꼭 중요하게 생각하셔야 합니다.
단가를 낮추고 '낮은 가격에 광고하는 것도 맘카페 광고를 진행할 때 크게 문제 없는 것 아닌가?' 라고 말하실 수 있으나,
저희 그루브애드에 문의하신 많은 대표님들과 기존 광고주님들과 이야기를 나눠보면
문제가 한 두개가 아니라는것을 알 수 있습니다.
기획도 없이 그냥 단순하게 글을 써 배포하고, 효과가 없어도 다른 방법은 생각해보지 않고 그냥 방치하는
무신경한 업체를 선택하셔서 효과는 하나도 못보시는 경우가 굉장히 많았기 때문인데요.
맘카페 홍보는 단순하게 글을 올리고 끝나는 것이 절대 아닙니다. 단순히 '글만 올리면 광고 된거 아닌가?' 하시며
맘카페 효과를 기대하신다면,, 다른 마케팅을 알아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카페바이럴 마케팅은 정말 효율을 내기 위해 기획을 통해 많은 사람들의 마음을 움직일 수 있게 하는 마케팅입니다.
업종에 맞게 기획을 하고 진행이 되야하며 이러한 것들을 꼼꼼하게 생각해보시고 업체를 선정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업체 선정시, 내 업종과 비슷한 업종으로 진행했던 경험이 있는 업체인지 또 대기업이나 공기업등 이름이 있는 곳과도
계약을 해보거나 다양한 경험을 해본 업체인지, 어떠한 계정으로 광고를 진행해주는지 등을 확인해야합니다.
맘카페 홍보는 정말 말 그대로 말로 유입시키고 효과를 볼 수 있게하는 바이럴마케팅이기 때문에
단순하게 배포로 끝나면 매출에 영향을 줄 수 없으며 글을 올린 후 댓글까지 소통이 되었는지를 꼭!
확인해보셔야 맘카페 효과를 기대하실 수 있습니다.
저희 그루브애드는 맘카페 홍보 업력 1위, 업계 1위를 자랑합니다.
1:1 관리가 아닌 1:5 관리로 인해 꼼꼼한 관리와 카페마다의 특성을 파악하기 위한 시장조사, 원고 기획회의,
자체 구축 계정등 광고주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기에 타 업체와는 확연히 다르다고 할 수 있습니다.
"카페바이럴 해봤는데 효과 못봤어요."
이렇게 말씀하시는 대표님들께서는 제대로 된 업체를 선정하지 못하셨기 때문입니다.
이런 말씀을 하시고 또 다른 광고회사를 찾아보시는 대표님들께서는
맘카페 광고는 다 똑같이 진행하는 것이 아닙니다.
기존 업체와 어떤 차이점이 있는지를 살펴보고 따져봐야합니다.
그루브애드 홍팀장은 꼼꼼하며 꾸준한 관계를 유지합니다.
광고주님도 저희랑 광고하시고 효과를 보셔야 꾸준하게 관계를 유지시킬 수 있다보니
그루브애드도 꾸준한 관계 유지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단기간에 엄청나게 큰 파급효과를 장담해드릴 수는 없지만 마케팅은 꾸준함이 매우 중요합니다.
꾸준한 여론형성을 통해 추후에는 따로 바이럴을 하지 않아도 사람들이 알아서 찾게 만들 수 있도록 해야
맘카페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유입이 될 수 있게 만드는 참심한 기획과 탄탄한 관리
다양한 업장의 광고주님들께서 맘카페 홍보를 희망하시더라도 모든 의뢰건을 다 진행하기는 어려울 수 있습니다.
대표님 업종에 맞는! 광고를, 희망하는 내용에 맞게! 각각 알맞게 다른 방향으로 컨설팅해드릴 수 있습니다.
무작정 다 한다고 따라하는 것이 아닌, 한분 한분 컨설팅하여 효과를 볼 수 있도록 해드리겠습니다.
부담없이 편하게 연락주시면 친절한 상담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외에도 레퍼런스 사용을 제외한 광고주분들 포함하면
더 화려한 업력을 가지고 있는 홍팀장입니다!
홈페이지도 없는 이상한 회사와 계약하지 마시고
홈페이지에 얼굴까지 올려두고 신뢰하실 수 있게 만드는
회사에게 상담부터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