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입소문마케팅 맘카페 홍보로 자연스러운 광고 효과

그루브애드 홍팀장 2022. 6. 23. 17:57

안녕하세요 온라인마케팅 전문 그루브애드 홍대리입니다.

 

입소문마케팅 과거에는 정말 입에서 입으로 소문이나서

"이 집 입소문났어~!" 라는 말들을 많이 사용했었는데,

현재는 코로나 영향도 그렇고 스마트폰 하나로 해결하는 세상이 왔다보니이러한 입소문을 맘카페에 홍보하여 자연스러운 광고 효과를 주어 입소문마케팅으로활용되고 있으며 가장 인기가 많은 마케팅 중 하나입니다.

 

많은 대표님들께서 가게를 운영하시며 매출 상승을 위하여

홍보를 하며 운영을 하고 계실텐데요!

 

전단지를 통해 홍보해보신 대표님들.. 자체적으로 홍보를 해보았으나크게 효과를 보지 못하신 대표님들께서 온라인마케팅의 어려움을 느끼시고가장 자연스러우면서도 과거 입소문마케팅과 같은 효과를 볼 수 있는마케팅에 대해 많이들 문의하고 계시는데 그게 바로 맘카페 홍보입니다.

 

 

내 제품에 대한 장점과 효과에 대한 이야기는 내 입을 통해 말할 수 있지만,

나만 알고 있는 정보를 통해 또 다른 누군가에게 알려져 그것이 퍼져 나가게 된다면

소문이 빠르게 확산되게 됩니다.

 

온라인에서도 이러한 현상이 당연하게 일어나고 있습니다.

좋은 정보의 내용을 공유하고 빠르고 쉽게 전달이 가능하기 때문에

그 파급력은 보다 강력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특징을 활용한 광고가 바로 입소문마케팅입니다.

입소문마케팅은 바이럴마케팅이라고도 불리우는데요.

 

 

정말 효과가 있을지에 대한 의구심을 가지시는 대표님들이 계실텐데요.

마케팅 비용에 많이 투자를 쏟지 못하시는 대표님들에게는

충분히 시도해볼법한 마케팅 중 하나입니다.

 

입소문마케팅은 사람들의 입을 통해 긍정적인 소문이 퍼지게 만들어주며

광고라고 인식하지 못하는 상태에서 사람들 사이에서

자연스럽게 이야기가 퍼질 수 있게 하는 것이기에 거부감은 줄이고

유입될 수 있게하는 효과를 높일 수 있는 마케팅입니다.

 

 

맘카페 홍보는 가장 자연스러운 광고 방식으로 효과가 정말 좋습니다.

또한 입담이 좋은 엄마들이 모여있는 공간에서 입소문이 퍼질 수 있도록

만드는 시스템이다 보니 실제 소비자의 유입 가능성도 높아지고

내가 원하고자 하는 브랜드의 이미지를 구축할 수 있습니다.

 

맘카페 홍보로 다양한 업종에서 진행이 가능한 마케팅이기에

어떤 방식으로 접근할지에 대한 경로만 체계적으로 계획하여

진행하게 될 경우에는 보다 더 높은 효율을 볼 수 있습니다.

 

 

업종이나 소재에 따라 입소문마케팅을 진행하는 방법은 달라질 수 있습니다.

대표님께서 내 제품에 대한 장점과 효능 효과에 대해서 알려주시면

광고 전문가인 제가 효과적인 방법을 안내해드리고 진행해드릴테니

믿고 맡겨주시기만 하시면 됩니다.

 

아무것도 도전하지 않은채, 매출상승 효과만 기대하시는 것은 답이 아닙니다.

입소문마케팅을 시작해보지 않고서는 결과를 예측할 수 없습니다.

 

과장된 내용으로 진행하는것보다, 무조건 이 카페에서만 진행해 달라는것보다는

대표님의 브랜드 제품과 서비스에 대해 분석한 후 그에맞게 시나리오를 구성하여

입소문마케팅인 맘카페 홍보로 자연스러운 광고 효과를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