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맘카페침투 바이럴 마케팅 방법

그루브애드 홍팀장 2022. 7. 12. 17:47

 

안녕하세요 온라인마케팅 전문

그루브애드 홍대리입니다.

 

맘카페침투 바이럴 마케팅에 대한 문의가

지속적으로 높아지고 있는 요즘입니다.

 

저 또한, 가장 자신있어하는 주력 상품이기도 하며

상품 특성상 단시간에 높은 광고효과를 볼 수 있기에

90% 이상의 재계약율을 자랑하는 상품입니다.

 

저의 클라이언트분들이 맘카페 마케팅 진행 후

평균적으로 40% 이상의 유입 상승률을 보이고 있으며

20% 이상의 매출 상승률이 나타나고 있습니다.

 

단기간내 높은 유입율과 매출 상승효과를 원하시는

대표님들께 맘카페 바이럴이 가장 알맞은 상품입니다.

 

물론 단기간 뿐 아니라 지속적으로 진행했을 경우

브랜딩 효과를 볼 수 있어 맘카페침투는

다방면에서 효과적인 상품입니다.

 

 

맘카페 특성을 살펴보면 알 수 있는것이

맘카페는 같은 지역에 거주하며 육아를 하시는 기혼여성

즉 엄마들이 활발하게 활동하는 커뮤니티(카페) 입니다.

 

서로 정보를 나누고 소통하기에

자연스럽게 접근한다면 화력이 굉장 할 수 있습니다.

 

거주지역의 맛집과 인테리어 살림 정보와

육아관련 정보, 헬스장 등

생활의 모든것을 공유하는 것이라 생각하시면 되며

활성화되어있는 지역맘카페의 경우 하루에도 100건이 넘는 글이

올라올 정도로 소통활동이 활발합니다.

 

그렇기에 어떤 업종이던 진행하는 것에 있어

제한이 없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맘카페 바이럴 제대로 된 업체와 진행하지 않으시고

실패하여 저에게 문의를 주시는 광고주님들도 굉장히 많으신데요.

 

맘카페 마케팅이 굉장히 인기 있는 상품이기에

많은 대행사들이 카페마케팅에 몰려들어 진행하여

실제 회원들 또한 광고글을 걸러내는 눈이 매섭게 변화됐습니다.

 

맘카페침투 마케팅을 개인이 해보신분들은 아시겠지만,

내 업체와 잘 맞는 카페를 찾고

자연스럽게 글을 올려 진행하는 것이

결코 쉽지 않습니다.

 

또, 맘카페가 유행이라 이제 막 진행하는 업체보다는전문적으로 진행하고 있는

그루브애드 홍대리를 통해 노련한 경험과

노하우를 통해 효과적으로 진행하는 것이 좋으며

타사와 다른 차별화된 서비스로 진행해드리고 있습니다.

 

맘카페내에서 신뢰성 있는 계정이란,

그 지역에 거주하는 실제 회원처럼 일상 활동들을 하여

해당 맘카페에서 신뢰를 쌓은 계정을 말합니다.

 

맘카페 역시 영리를 목적으로 운영되는 곳이라

제휴가 되어있지 않을 경우 광고가 짙게 진행은

어느업체던 진행이 불가하며,

막 가입한 계정이 광고성 글을 작성하게 될 경우탈퇴 될 가능성이 높기에 일상 활동이 충분히 진행 된계정으로 진행하는 것이 맘카페 바이럴의 첫단계입니다.

 

 

일상 활동을 충분히 진행 한 후,

그루브애드에서 카페작업을 전담으로 하고 있는

관리팀 직원 원고 작가겸 일정 체크 담당자가 투입되어

자연스러운 원고를 작성하여 컨펌받게 됩니다.

 

가장 중요한 ' 자연스러운 원고' 의 경우

일상글 같으면서 카페내 회원들에게 이목을 끌 수 있는! 원고 인데요.

이부분에서 많은 대행사에서

저희 그루브애드와 차별점이 있습니다.

 

그루브애드는 맘카페 바이럴만을 전문으로 진행하는

카페 원고작가와 / 블로그 원고작가 따로 분리되어 작업을 하고있습니다.

 

과연 저희 그루브애드처럼 진행하는 대행사가 얼마나 있을까요?

 

 

맘카페 마케팅의 경우 마지막 단계는

피드백이라고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일상 활동이 잘 되고 자연스러운 원고로 글을 올려두어

많은 문의 댓글이 달렸는데 그대로 방치만 해두게 되면

과연 유입이 될까요? 그게 매출로 이어질까요?

 

실시간 모니터링을 통해 구매 정보나 요청하는 회원들에게

대댓글과 쪽지를 통해 피드백이 이루어져야

내 업체에 유입이되고 매출상승이 이루어지기 때문에

맘카페 마케팅에서 굉장히 중요한 작업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또한, 광고주분들께서도 맘카페 바이럴 대행사에서

1:1 방식으로 진행되어

요청하고자하시고 수정하고자 하는 부분에 있어

빠르게 피드백이 되지 않는 경우를 많이 경험해보셨을텐데요.

 

이는 아무래도 영업자는 또다른 광고주와 컨텍을 하기 때문인데요.

 

 

그루브애드 홍대리를 통해 맘카페 광고를 진행하시면

1:1 관리가 아닌 1:5 관리로 영업담당자인 저 뿐만 아니라

4인의 담당자를 배치합니다.

 

다수의 담당자를 배치하여 보다 신속하고 정확한 피드백을

진행하고 있기 때문에 이 업계에서는

오직 그루브애드에서만 진행하며 고집하는 방식입니다.

 

고민은 맘카페 바이럴 시간만 늦추며

고민하고 계신부분을 상담을 통해 해결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저희 그루브애드에서는 절대 강요드리지 않으며,

업종에 따라 효과적인 진행 방법에 대해 안내해드리며

다양한 레퍼런스를 통해 맘카페 마케팅을 안내해드리고 있습니다.

 

저와 함께 성공파트너가 되어보세요!

 

감사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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